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 구매전 필독 사항
  • POSTED BY : (ip:)
  • 2023-03-15
  • POINT : 0점
  • 추천 : 추천하기
  • HIT : 2821

*사전에 주문 취소 및 반품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별도로 알리고 

소비자의 서면(전자문서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인터넷쇼핑몰 사업자의 의사에 반(反)해서 주문 취소 및 반품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해당 경우에 단순 변심으로 인한 주문 취소 또는 반품을 3회 이상 접수된 계정은 

공정거래법 제17조 2항에 따라 일정 기간 구매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안내해 드립니다.


교환이나 환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 훼손에 대해서는 프레클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품 후 소비자의 책임으로 훼손 또는 변형된 상품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    메이드 제품을 다량 구매 후 중고 사이트에 리셀가로 높여 판매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메이드의 경우 한 주문서당 최대 구매 수량은 2개로 제한하며, 한정 수량의 경우는 1개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 후 수령자 정보 변경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    공정 특성상 불가피한 재단면 및 이음새 비대칭, 실밥, 이중 박음질, 다림질로 인한 

         원단 눌림/ 번들거림 등  상품 기능이나 착용에 이상이 없는 미관상의 디테일 차이는 불량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    바느질이나 패턴 또는 디테일이 불규칙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하자나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초크 자국의 경우 재단, 박음질, 단추 구멍 표시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부분으로 

         간혹 지워지지 않은 상태로 발송될 수 있으나 불량 제품은 아니며, 

         물티슈로 살살 문질러 주시거나 물에 살짝 담그셨다가 비벼주시면 쉽게 제거됩니다.


   -     빨간색 혹은 파란색 볼펜 자국은 원단을 재단하는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열펜 자국으로

         초크 자국과 동일하게 간혹 지워지지 않은 상태로 발송될 수 있으나 불량 제품은 아니며,

         헤어드라이기 혹은 일반/스팀 다리미로 30초정도 살짝 펜자국에 대어주시면 쉽게 제거됩니다.


    ⁃    잡사의 경우 원단 생산 과정에서 미세한 잡사, 잡실이 섞여 오염으로 느껴질 수 있으나 얼룩, 오염이 아닌 제품 소재 특성입니다.


    ⁃    지퍼, 아일렛과 같은 부자재의 경우 컬러 코팅(염색) 처리 시 부분적인 벗겨짐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니트 편직의 경우 굵은 실로 짜인 소재이기 때문에 제작 과정(포장, 개봉, 착용 과정)에서 약간의 올이 삐져나올 수 있습니다.


    ⁃    니트 원사 특성상 발생하는 매듭 부분이나 실이 삐져나오는 부분은 불량이라 보기 어렵습니다.

  

      

         올이 올라오는 부분은 클립이나 바늘과 같은 길고 가느다란 도구로 콕콕 그 부분을 눌러주면서

         위아래, 양옆으로 당겨주시면 올이 쏙 들어가 제자리를 잡아줍니다.

         올이 올라오는 부분의 경우 입다 보면 자연스럽게 여기저기 당겨져서 없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올이 올라온 부분을 자를 경우 올이 풀리기 때문에 절대 잘라내지 마시고 안내해 드린 방법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개인 결제창

    ⁃    개인 결제창의 경우 특정인의 결제를 위한 결제 프로세스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결제 수단 변경을 위해 개인 결제창을 열어드리는 방법은 불가합니다.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배송 전 취소 및 상품 추가

    ⁃    배송 준비 중 상태의 경우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취소 신청해주시면 순차적으로 주문 취소 및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 대기 상태의 경우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배송 여부 확인 후 주문 취소 및 환불 처리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배송 전 기존 주문서에 상품 추가할 수 있으며, 상품 추가 시 무통장 결제만 가능합니다.

    ⁃    상품 추가 요청 시 게시판으로 원하시는 상품명과 옵션을 함께 말씀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취소 및 합배송 (합배송 가능한 상품에 한함) 요청의 경우 당일 오후 2시 이전 요청 주문 건만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