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A

뒤로가기
제목

"구매 전 필독사항!!(배송,반품,배송전취소,현금영수증, 자주 하는 질문)"

작성자 FRECKLE(ip:220.72.140.237)

작성일 2019-09-18

조회 687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 반품은 상품 수령일부터 7일 이내에 당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사실을 확인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착용 후 제품 하자를 확인하였을 때, 경우에 따라 수선으로 진행됩니다.)

반품 원하시는 상품명과 함께 Q&A게시판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불량제품/ 오배송은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

(접수 확인이 되지 않을 시 임의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하다는 승인 후, 안내에 따라 상품을 보내주세요.

택배사 사정으로 기사님 방문이 지연될 경우 반드시 Q&A 게시판으로 연락주세요.

*교환/ 반품 시 수거 완료 후 10일 이상 연락두절로 인해 처리가 어려울 시 착불로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개인 결제창
-개인 결제창의 경우 특정인의 결제를 위한 결제 프로세스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방식으로 주문 후 결제 수단 변경을 위해 개인 결제창을 열어드리는 방법은 불가합니다.

***입금전 주문 취소

-무통장 입금 시 3일 이내에 입금 확인이 안될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방식으로 주문 후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하는 방식으로만 변경 가능합니다. 

 (상품 품절의 경우 주문 취소 후 상품 수량이 바로 풀리진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프리오더 주문 건

- 선 주문 후 제작 되는 프리오더 특성상 배송일은 주문 마감일로부터 주말 및 공휴일 제외하여 대략 2-4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프리오더 제품은 취소 가능 기간 이후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불량 제품 제외

 (이 점 프리오더 제품 상세 설명에 프리오더 기간부터 발송일까지 기재해드리고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 프리오더 특성상 불량 건은 교환 가능 재고 부족 시 무상 반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프리오더 주문 건의 경우 다른 제품과 합배송 시 프리오더 제품 출고 날짜에 함께 배송되오니 ‘단독 주문’ 부탁드립니다.

- 프리오더 제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일주일 이내 작성된 후기에 한해 적립금이 적용됩니다.


*** 교환/반품 불가 사유

-착용흔적이 있는 제품은 당연히 교환/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상품의 훼손, 멸실, 세탁, 향기, 오염, 피부각질 등 소비자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고객님의 주문 완료 후 개별 오더 또는 맞춤 제작이 들어가는 제품(수제화/핸드메이드/자체제작)같은경우

-착용 또는 세탁 후 불량 및 오염 발생의 경우 원상태의 제품이 아니므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착용전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품절 처리(SOLD OUT!) 된 지 1주일 이상 된 상품은 공급처 교환이 어려워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상품 반품 처리시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화이트/아이보리색상/니트 상품의 경우 소재 특성상 단순핏만 해보신 경우라도

재판매와 공급처 교환이 어려우므로 신중한 초이스 부탁드립니다.

-청바지의 경우 소재특성상 물빠짐(세탁 외)이 있을수 있습니다.

물빠짐의 경우 개인이 느끼기에 따라 다른 주관적인 부분입니다.

마찰로 생기는 이염이 있을 수 있으며, 이 사유는 불량이 아닌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착용 전 드라이클리닝 하시는게 좋으며 가급적 밝은 계열의 상의, 신발 등은 피해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퍼제품의 경우 털빠짐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사유가 되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웨어와 같은 상품들은 속옷류로 간주되며 착용 여부를 알 수 없는 제품(쥬얼리/모자/양말 등) 또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 어떠한 처리도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오배송이나 상품 하자의 경우에도 포함됩니다.


*** 오배송/불량상품의 경우(게시판에 사진을 필수로 첨부 부탁드립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타 상품 수령 시엔 무상교환 원칙으로 신속한 재발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불량의 경우 미착용 제품이신 경우에 한해 동일한 새상품으로 무상 교환/환불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불량상품의 다른상품으로 교환은 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되어 배송비3000원이 발생하게 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부재로 인해 반송이 된 경우에는 반송되어져 온 배송비와 재발송 배송비 총 6,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반드시 정확한 주소지와 연락처 기재 부탁드립니다.


*** 쵸크 자국/바느질/패턴 등

-바느질이나 패턴 또는 디테일이 불규칙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하자나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소재의 느낌이나 핏감은 주관적인 부분이므로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하자나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쵸크 자국의 경우 재단, 박음질, 단추 구멍 표시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부분으로 간혹 지워지지 않은 상태로 발송될 수 있으나

물티슈로 살살 문질러 주시거나 물에 살짝 담그셨다가 비벼주시면 쉽게 제거됩니다.

해당 방법으로 제거되지 않은 자국일 경우 Q&A 게시판으로 상품 사진 첨부하여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공정 특성상 불가피한 재단면 및 이음새 비대칭, 실밥, 올풀림, 이중 박음질, 벌어짐 등 

상품 기능이나 착용에 이상이 없는 미관상의 디테일 차이는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지퍼, 아일렛과 같은 부자재의 경우 컬러 코팅(염색) 처리 시 부분적인 벗겨짐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니트 제품의 경우

-니트류의 경우 되도록이면 실밥처리를 최소로하여 꼼꼼히 검수  발송해드리고 있으나

니트 편직의 경우 굵은 실로 짜여진 소재이기 때문에 제작 과정(포장개봉착용 과정)에서 약간의 올 삐져나올  있습니다.

-니트 원사 특성상 발생하는 매듭 부분이나 실이 삐져나오는 부분은 불량이라 보기 어렵습니다.


*올이 올라오는 부분은 클립이나 바늘과 같은 길고 가느다란 도구로 콕콕  부분을 눌러주면서 

위아래양옆으로 당겨주시면 올이  들어가 제자리를 잡아줍니다.

올이 올라오는 부분의 경우 입다보면 자연스럽게 여기 저기 땡겨져서 없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올이 올라온 부분을 자를 경우 올이 풀리게 때문에 절대 잘라내지 마시고 안내드린 방법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교환이나 환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 훼손에 대해서는 프레클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품 후 소비자의 책임으로 훼손 또는 변형된 상품으로 판명 될 경우

전자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대부분 교환/반품을 해드리고 있사오니

꼬옥! 위의 주의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배송전 취소의 경우

-배송전 취소시 게시판 이용해주시면 저희가 결제 취소 및 주문취소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는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를 원하시는 당일 오후 3시 30분 이전에 말씀해주셔야 배송전 취소가 가능합니다.

기사님이 픽업해 가신 후 말씀해주시면 받아보시고 직접 반품 접수 하셔야하며, 왕복 배송비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 부분선발송

-주문일로부터 7일이상 지연시 저희쪽에 배송비 부담하여 먼저 준비된 제품 선발송 됩니다.

-7일 전에 먼저 받아보시길 원하시는 경우 별도로 배송비 추가로 지불해주셔야 가능합니다.


프레클의 평균 배송은 3-7일이 소요됩니다. 제품이 빠르게 준비될수 있도록 노력중이며,

거래처 상황에 따라 지연될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반품

-게시판에 반품하실 제품명과 고객님의사 작성 후 대한통운 통하여 반품접수 부탁드립니다.

-7만원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으로 발송되어, 반품 원하시는 제품 금액에 따라 

 왕복배송비 6000원 지불 혹은 3000원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대한통운으로 통한 반품 시, 받아보신 송장번호로 직접 반품접수 해주셔야합니다.

-픽업요청은 '본인 인증과 기사님 방문 일자 확인' 문제로 인해

대한통운 ARS(1588-1255) 혹은 홈페이지 통하여 고객님께서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접수를 하셨어도 픽업 일자가 늦어질 경우 꼭! Q&A 게시판으로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우체국이나 타 택배 이용 시에는 선불로 고객님께서 배송비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타 택배사 이용 시, 저희 쪽 담당기사분이 아니시라서 다른 곳으로 상품이 가거나 도착이 안되는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될 수 있답니다!)

-상품 제작 지연으로 부분 선발송 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게시판으로 당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를 요청해주시면 기간 상관없이 주문 상품 한 번에 수령한 후 교환/반품도 가능합니다.


*** 교환

-게시판을 통해 교환하실 제품명과 고객님의사 작성 후 대한통운통하여 반품접수 부탁드립니다.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시 교환하실 상품의 금액과는 상관없이 왕복 택배비 6,000원을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교환하시는 상품이 교환하시는 상품금액보다 적으시다면 차액은 적립금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간단한 메모 꼭! 부탁드려요!

간혹, 성함이 다르거나 전화번호가 지워지면

저희도 어느분이 보내주셨는지 알아보기 힘들답니다.ㅠㅠ


반품-이름, 연락처, 반품하실 상품명, 반품 사유, 결제방법(무통장 입금의 경우 계좌정보도 함께 부탁드려요)

교환-이름, 연락처, 교환하실 상품명, 사이즈/색상


메모를 동봉해주시면 재연락 받는 불편함 없이 더욱 빠르게 처리 가능하시니

반드시 메모와 함께 동봉 부탁드려요!


*** 현금영수증

-현금영수증의 경우 모든 상품 배송 완료 후 교환/반품 의사가 없을시 Q&A게시판 통하여 발급 요청 주시면

발급 신청 도와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_^


*** 환불 처리 방법에 대해서

-무통장 입금 :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입금해주신 계좌정보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환불받으실 계좌정보 메모 혹은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확인후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환불처리됩니다.

-카드 결제 : 카드 전체/부분 취소 가능합니다. 카드승인 취소시 전산 전송되어 적용되기까지

카드사마다 3~7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휴대폰 결제 : 당월 전체취소 혹은 적립금 환불 가능합니다. 결제 월이 지났을 경우에만 무통장입금 환불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건의 환불시 환불 계좌 정보를 남겨주시지 않으면 임의로 적립금 환불 처리 도와드리며

1주일 정도 여유기간을 두시고 개별연락을 주시면 계좌환불접수 진행이 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드려요!)


*** 배송전, 기존 주문서에 제품 추가 구매 시

-기본 주문서에 제품 추가도 가능합니다. 

추가 제품의 경우 무통장 입금으로만 결제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 금액만 입금해주시고 현게시판에 제품명 / 컬러/ 수량 정확히 기재해주시면

배송전 주문서에 추가되며, 입금 시 고객님 성함으로 해주셔야 자동 입금 확인 누락이 없습니다.


모든 배송 업무는 3시 30분 이전에 마감이므로 3시 30분 이전 문의에 한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배송지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16길 12 2층 프레클 앞

02-795-8503



계좌정보

KB 247901 04 660392

NH 301 0234 6364 81

주식회사 프레클


그럼 오늘도 야무지게 샤핑해보아요! 알럽유쏘마치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